본문 바로가기

배고플때 동팁/맛집

[맛집] 연어무한리필집 살몬마켓 (in 군산)

반응형

연어 무한리필 맛집

살몬마켓 군산점


<살몬마켓 외관>


오늘은 군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온 겸

맛있는 연어가 무한리필로 나온다는 가게가 있어서 

군산까지 찾아왔습니다!



<살몬마켓 실내 모습>


살몬 마켓에 들어오니 예쁘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!

그런데 특이한점! 

빙수인 호미빙과 같이 운영을 한다는 사실!! 

맛있는 눈꽃빙수가 땡기신다면 먹어보시는것도!!

연어를 드시면 빙수를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!!

(밖에서 다른 빙수 먹으려다가 나와서 후회했습니다 ㅠ)



<살몬마켓 메뉴판>


여러가지 메뉴가 나와있습니다. 

무한리필이 아닌 그냥 따로 연어를 드실수도 있습니다.


무한리필로 시킬수 있는 메뉴가 어마어마 합니다!!!

지금부터 들어갑니다.


<연어 스테이크>

개인적으로 연어 구운건 별로 안좋아하는데 

이건.. JMT(존맛탱)...



<샐러드>

요건 뭐 흔히 먹을 수 있는 샐러드 같았어요!!

드레싱도 괜찮았어요!



<오꼬노미야끼>

요것 또한 맛있었습니다 ㅠ 굿굿



<우동>

연어를 엄청 먹고나서 비리거나 좀 속이 거북할 때 

마지막에 딱 우동 한그릇 해주시면 속이 깔끔!



<연어>

살 두툼한거 보이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 

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..

정말 맛있었습니다. 

연어사랑



<연어 초밥>

초밥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밥만 나오는데요!

연어와 같이 나온 와사비 + 알을 해서 직접 만들어서 먹습니다!



<연어 피자>

피자는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

피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.

피자만 먹어도될듯...

너무맛있어서 조금씩 리필하기 귀찮으실까바 

한판씩 달라고했어요 굿굿




크... 엄청 시켜먹었죠 기본을 제외한 리필메뉴입니다ㅋㅋㅋㅋㅋ

남자 4명에서 가서  해 질 때까지 

엄청 먹구 왔습니다 ㅎㅎㅎㅎ

연어가 정말 많이 먹고싶다 하시는분들에게

추천 추천 드립니다!!!


이상 군산 맛집 살몬마켓이었습니다!




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^^

http://naver.me/xsA8rrys

반응형